세상을 보는 감각

스마트시계 샤오미 미밴드5 리뷰 - 스포츠부터 건강, 주식 알림등 각종 알림까지 가능한 만능 시계 본문

IT, 생활 정보

스마트시계 샤오미 미밴드5 리뷰 - 스포츠부터 건강, 주식 알림등 각종 알림까지 가능한 만능 시계

인포센스_ 2020. 11. 8. 13:38
반응형

샤오미의 미밴드5는 스마트폰과 연동해서 사용하는 스마트시계입니다.

가격은 4-5만원 전후로 구입할 수 있으며 만보기, 심박수, 스트레스지수, 산소포화도, 수면분석, 스포츠 분석 뿐만 아니라 주식 알림, 카톡알림, 메일알림 외 스마트폰으로 오는 대부분의 알림까지 전송해서 보여줍니다.

거기다가!

날씨와 온도 칼로리 소모량부터 일주일간의 일기예보까지 알려주는 정말 만능 시계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한 마디로 손목위에 작은 스마트기기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거기다가!

실시간으로 오는 메시지, 카톡, 전화 발신인까지 알 수 있고 휴대폰을 찾는 기능까지 지원을 합니다.
(이 것 말고도 수 백가지의 기능을 지원하기 때문에 더 이상의 열거는 패스합니다.)

참고로 시계 화면은 워치페이스로 불리며 본인의 취향대로 변경할 수가 있습니다.


샤오미 미밴드5 가격과 리뷰 - 미밴드로 주식&메일 알림 받는 기능
www.youtube.com/watch?v=s2Y4P0UW-5o

이렇게 키움증권에서 체결한 종목들을 미밴드5로 볼 수가 있습니다.

샤오미 밴드5 뒷면에 장착되어 있는 각종 센서로 신체신호를 스마트폰으로 전송해 다양하게 분석하고 살펴볼 수가 있습니다.


샤오미 미밴드5를 스마트폰과 연동하면 다양한 신체신호와 관련된 기능들을 한 눈에 볼 수가 있습니다. 

또한 미밴드5의 상태와 다양한 기능들을 설정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원하는 기능들이 워낙 많아서 열거하기도 힘들고 계속되는 업데이트로 더욱 기능이 많아질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 포스팅은 샤오미로부터 일체의 지원을 받지 않았으며 저는 중국인이 아닙니다.)

끝!

반응형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