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보는 감각

살기 좋은 도시 송도 - 센트럴파크호텔 송도 여행(센트럴파크 공원 후기) 본문

여행, 맛집

살기 좋은 도시 송도 - 센트럴파크호텔 송도 여행(센트럴파크 공원 후기)

인포센스_ 2022. 9. 12. 10:39
반응형

센트럴파크호텔 송도 여행 - THE CENTRAL PARKHOTEL SONGDO Tour
https://youtu.be/vaM9eJlSr1A


보기만 해도 멋진 송도 입니다.

송도라는 도시는 주거와 휴식을 만족할 수 있도록 만든 계획 도시입니다.

특히나 송도 센트럴파크(공원)의 호수는 맑은 물을 퍼올려 만든 인공호수로서 악취가 없어서 가족들과 휴식하기 최적의 장소이기도 합니다.

또한 거대한 빌딩과 멋진 호텔이 있어서 이국적인 풍경으로 하여금 외국에 온 듯한 느낌을 받습니다.

우리 가족은 송도센트럴파크 호텔에서 하루를 묵었습니다.

주변에 워낙 높은 빌딩들이 많아서인지 센트럴파크 호텔은 아기자기해 보이는 착시 효과가 있습니다 ㅎㅎ

로비는 탁 틔여있었고 라운지에서 맛있는 음료들과 칵테일을 판매하고 있어서 분위기 있는 대화를 나누기에 정말 좋은 공간이었습니다.

로비는 전형적인 중국풍의 클래식한 분위기입니다.
(개인적으로 붉은 색의 중국식 스타일을 선호하지 않지만 뷰가 좋고 방도 잘 빠져있어서 괜찮았습니다.)

바닥은 대리석? 혹은 대형 타일이구요. 그닥 차가운 느낌은 없었습니다.

참고로 커튼은 전동식 커튼이었지만 다 고장나서 손으로 펼쳐야 했습니다.

단점으로는 저 침대의 끝단 마감이 튀어나와있어서 걸터 앉아 TV를 못보는게 크나큰 단점입니다.
시원하게 점프해서 누웠다가는 허리가 아작나기에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전형적인 중국풍 레드골드 스타일

이 호텔의 가장 큰 장점이 센트럴파크가 바로 코 앞에 있다는 점이죠.

바로 앞에 공원이 있는데 여건만 괜찮으면 바로 이사가고 싶을 정도로 괜찮은 공원입니다.
건물 보는 재미도 있고 관리도 정말 잘 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저희 동네 공원들은 관리가 제대로 안되어 부서진 기물이 많고 잔디가 무르익어 사람 키 만큼 자랐다거나 그런데 여기는 그렇지 않더라구요.)

공원 규모는 상당히 크고 인공호수답게 물은 맑았고요.

그리고 각종 수상 놀이기구를 탈 수 있고 간단하게 먹을 거리도 팔고 있습니다.

확실히 사람이 살기 좋은 동네구나 싶더라구요.

이 송도라는 동네의 가장 큰 단점 중의 하나가 미세먼지였는데 최근 중국의 친환경 발전 정책 때문인지 최근에는 미세전지가 급격히 줄어서 송도도 맑은 하늘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ㅎㅎ

여건이 된다면 송도에 작은 집 하나 장만 해서 별장으로 쓸까도 생각 중입니다.

후기 끝!

반응형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