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보는 감각

보수 정당(미래통합당)을 친일파라고 하면 일베같은 인간들이 부들대는 이유 + 부들 댓글 포함 Jpg 본문

정치, 시사 ,이슈

보수 정당(미래통합당)을 친일파라고 하면 일베같은 인간들이 부들대는 이유 + 부들 댓글 포함 Jpg

인포센스_ 2020. 7. 4. 11:34
반응형

거대 보수 정당인 미래통합당(본인들은 우파라고 함)보고 친일파라고 하면 미통당 지지자나 일베들이 손가락을 부들거리면서 댓글로 악플을 다는 경우가 있다.

그 이유는

"맞는 말이니까."


21대 국회의원 선거에 대한 소감을 적은 블로그 포스팅에 댓글로 어느 일베충 같은 인간이 똥을 싸질렀다.
(https://infosense.tistory.com/436?category=710312)

 

21대 국회의원 선거 결과(총선) - 소감과 앞으로 정치 전망

드디어 21대 국회의원 선거가 끝나고 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더불어민주당이 과반이 넘은 180석! 미래통합당은 바람 빠진 풍선처럼 확 쪼그라든 103석이 되었습니다. 놀라운 결과가 아닐 수 없습

infosense.tistory.com

일단 하나 하나 분석 해보자.

1. 지 보고 싶은 것만 본다?

"내 맘, 어쩌라고?"

2. 보수가 전부 친박으로 몰고가고 빨갱이 프레임 쳐 씌운다?

"미통당 황교안 전 대표가 친박 집단인 태극기 부대 집회에 참석하고 저런 플래카드가 내걸렸다. 이래도 친박 아님?"

"북한에서 태어나고 외교관으로 일했던 사람을 미래통합당으로 영입해 국회의원으로 공천해 당선되었으니 이래도 빨갱이 정당 아님?

만약 민주당에서 이렇게 했으면 빨갱이라고 광화문에서 태극기 휘날리며 삐라 날리겠지 ㅋㅋ"

3. 진보놈들 친일파 후손 많다?

여기 열린우리당(노무현)은 민주당의 조상정당이고, 한나라당(이명박, 박근혜)은 미통당의 조상정당이다.

열린우리당 친일파재산환수법 100% 찬성

진보고 보수고 친일파 후손이던 말던 상관없다.

친일파를 돕는 새끼들이 친일파다.

16대에서는 한나라당이 100명 반대, 17대 국회에서는 100% 반대


친일파 재산 환수법에 반대하는 한나라당(미통당의 전신), 즉 보수가 친일파가 아니면 뭐라고 해야되냐? 친일 반대파냐?
100% 반대는 허위라며 일베충들이 총인원이 안 맞다고 선동질 하는데 출석인원 빼고 100% 반대다.

아 이걸로는 부족하다고? ㅋㅋ 아래 사진을 보자.

출처 : 한겨레
출처 : 뉴시스 

나경원이 친일파인지 아닌지 나는 모른다.
(의심은 한다는 거다.)

그러나 왜 자꾸 아베내각을 돕고 자위대 행사에 참석해 일본을 지지하는 그런 역할을 자처하는가?
상당히 의심스럽다!

이것 뿐만인가?
조중동 보수지는 자꾸 일본편만 드는 발언을 한다.

아니.. 친일 청산, 위안부 문제에 대해 조속히 사과하고 해결하라는 문재인 대통령의 행보에 일본이 저딴 식으로 무역 보복을 행하고 있는데 일본 아베를 이롭게 하는 발언을 하는 보수주의자들은 도대체 어떤 생각일까?

일본이 좋은 걸까?
아니면 일본에서 돈이라도 받는 걸까?


여기 까지 댓글을 정리해 보았다.

반박하려면 책 두어권은 나올테지만 여기까지만 하겠다.

또 이거보고 손구락이 부들부들 하면서 댓글 적는 일베들이 있겠지만 적어봐 상대해줄께ㅋ

 

반응형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