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보는 감각

21대 국회의원 선거 결과(총선) - 소감과 앞으로 정치 전망 본문

정치, 시사 ,이슈

21대 국회의원 선거 결과(총선) - 소감과 앞으로 정치 전망

인포센스_ 2020. 4. 16. 13:14
반응형

드디어 21대 국회의원 선거가 끝나고 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더불어민주당이 과반이 넘은 180석!
미래통합당은 바람 빠진 풍선처럼 확 쪼그라든 103석이 되었습니다.

놀라운 결과가 아닐 수 없습니다.

저는 당연히 더불어민주당이 승리할 수 밖에 없었다고 생각합니다.

건강에 취약한 노인을 위한 의료복지 확충, 여성 안전과 복지 확충, 군대에 끌려간 청년을 위해 월급과 군인권 향상, 신혼부부 지원 정책, 부동산 가격안정 정책 등 할 수 있는 모든 것들을 한 정부와 민주당이었기 때문입니다.

그것 뿐만 아니라 코로나19에 적극적인 대처와 국민을 위한 긴급재난지원금까지 세계의 언론사들이 한국을 극찬하며 컨설팅 요구와 코로나검진키트 지원 요청이 쇄도하고 있습니다.

그 밖에도 독도는 한국땅으로 교육시키면서 한국땅임을 인정하지 않는 아베 정부와 위안부 할머니들을 창녀취급하며 반도체 소재로 무역전쟁까지 일으키는 일본에 목소리 높여 비판하며 맞대응한 문재인 대통령

이러한 정부와 더불어민주당의 노력으로 21대 총선 압승이라는 결과를 만들어낼 수 있었던 겁니다.
(국민은 결코 바보가 아니라는 것이죠.)

그 와중에 보수(미통당 포함)와 보수지지자들은 이런 국민들을 위한 복지를 공산당이나 사회주의니 빨갱이 정책이라고 손가락질 하기 바빴고 코로나19에 중국만을 언급하며 경제 망한다며 자국을 깎아내리기 바빴죠.
(국민을 위한 정책을 공산당 사회주의 빨갱이 정책이라 무시하는 태도가 국민을 어떻게 바라보고 있는지 정확히 알 수 있는 대목이라 생각합니다.)

더 웃긴건 한국을 개무시하는 아베의 태도에 대해 오히려 일본편을 드는 대변인 역할을 했더란 말이죠.
니네.... 한국인 맞니?

출처 : 뉴시스 https://news.naver.com/main/read.nhn?oid=421&aid=0004590850

더불어 민주당을 종북 빨갱이 공산주의 사회주의자라 모욕하면서 북한에서 넘어온 태영호(태구민이라 개명)를 서울 강남갑에 출마시킨 것도 모자라 또 그것을 뽑아준 강남 주민들의 도통 이해할 수 없는 대갈통에 한숨이 절로 나옵니다.

북한에서 넘어온 태구민이 뽑힌 거 보면 김정은이 와도 미통당 현수막 내걸면 당선될 것이라 장담합니다.
(강남 주민들은 더 이상 종북이니 빨갱이니 이 따위 말을 내뱉지 못하리라 생각합니다. 북한 출신 국회의원이라.. 하.. 이 말도 안되는 상황! ㅋㅋ)

출처 : 뉴시스 https://www.news1.kr/articles/?3907214

게다가 경제를 망쳤다 망쳤다 주장하지만 실제로는 OECD 경제 성장률 1위 대한민국!

이런 현실감각이 뒤떨어지는 미래통합당과 보수지지자들은 혼심의 힘을 다해 본인의 뚝배기를 힘껏 내리쳐 정신을 똑바로 차리길 바랍니다.

부동산 가격이 떨어지면 집 값 떨어진다고 지랄, 부동산 가격이 상승하면 집 값 폭등한다고 지랄..뭐 어쩌라는 건지 종잡을 수 없는 그저 비난을 위한 비난 뿐이니 이렇게 총선 결과가 폭망하는 겁니다.

일본 아베 정부의 독도, 위안부, 반도체 소재 무역전쟁 등 아베 앞에서 한 마디도 못하는 미통당과 보수들은 깊이 반성해야 앞으로 국민들의 지지를 되돌릴 수 있을 겁니다.


앞으로의 정치 전망

더불어 민주당이 서울과 수도권을 중심으로 국민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았기 때문에 앞으로도 미래통합당과 보수는 쉽지 않을 것입니다.

이번 총선에서 미래통합당이 폭망했기 때문에 책임소재를 두고 치열한 분쟁이 일어날 것이며 개버릇 못 준다고 문재인 정부와 더불어 민주당을 향한 비난의 막말을 거세게 쏟아 낼 것입니다.

할 줄 아는게 비난과 막말밖에 더 있겠습니까?

협력하는 최소한의 자세를 보여주지 못하면 보수의 미래는 결코 답이 없습니다.
(이런 태도 못 고치면 영원히 보수는 답이 없습니다. 암만 우리공화당을 포함 보수층이 박근혜 석방을 외치며 광화문 시위를 해도 지지율이 1%대라는 걸 명심하길 바랍니다. 착각하지 마세요.)

그리고 무소불위의 검찰권력에 문재인정부는 따끔한 회초리를 들 것입니다.
공안검사들의 물갈이 없이 계속해 이어져 내려온 견제가 거의 불가능한 검찰권력을 더 이상 두고 보지 않을 것입니다.


서초동 검찰개혁 촛불집회 현장 "국민이 주인이다!" - South Korea's candlelight protests
https://www.youtube.com/watch?v=w7OgJpWk2i4


뭐, 결론은 대통령 선거과 지방 선거 또한 보수는 폭망할 것이 예상되고요.
최소한 7-8년 동안은 더불어민주당과 진보정당이 우세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보수도 대한민국 국민인 만큼 서로 함께 진심을 다해 앞으로 나아갔으면 합니다.

훈훈하게 끝!

반응형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