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보는 감각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호텔 - '도미인 서울 강남' 더블룸에 서 1박 2일 동안 놀았습니다! 본문

여행, 맛집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호텔 - '도미인 서울 강남' 더블룸에 서 1박 2일 동안 놀았습니다!

인포센스_ 2019. 11. 27. 23:24
반응형

1박 2일로 서울 강남에서 맛집이나 카페에서 놀고 싶어서 가격도 착하고 시설도 좋은 호텔을 찾아 보았습니다.

뒤지고 뒤져서 찾은 곳이 바로 도미인 서울 강남인데요.
다른 호텔은 조식도 별도에 기본 숙박비가 10만원 중반이 그냥 넘어가 버립니다.

반면에 도미인 서울 강남은 조식 포함한 가격이 주말 기준15-16만원 선이라 그 이상 더 저렴한 호텔을 찾기가 어렵더라구요.
(물론 더 저렴한 곳도 있기에 있겠지만 평점이 정말 구려서 별로 가고 싶지가 않았습니다. 참고로 여기는 평점이 무려 4.7!)

그리고 남자에게는 가장 중요한 주차시설!
여기는 발레파킹이 아닌 주차타워로 되어있습니다.

(저는 남이 제 차에 손 대는 걸 싫어해서 발레파킹을 극혐합니다..)

그래서 직접 운전해서 주차타워에 넣고 내리면 됩니다.
주차장 요원 분께서 친절하게 잘 설명해주시니 걱정 안하셔도 돼요 ㅎㅎ

이 곳의 특징은 일본식 목욕탕(사우나 포함)과 일본식 조식이 특징인 곳입니다.
야식도 우동으로 무료로 제공해 줍니다.

호텔에서 잠옷같은 츄리닝 비스무리한 걸 제공해 주어서 그걸 입고 야식, 목욕탕, 조식을 이용하면 됩니다 ㅋㅋ

저는 낮시간대에 강남에서 재밌게 놀다가 호텔로 들어가 야식으로 우동을 먹고 목욕탕에 가서 몸을 녹힌다음에 개운하게 한 숨 때렸습니다.

그럼 지금 부터 제가 묵은 도미인 서울 강남 호텔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도미인 서울 강남 호텔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134
전화번호 02-548-5489


건물은 대로변에 있어서 바로 나가 놀기 좋습니다.
내려가서 골목길에 들어가면 맛집과 카페들이 줄지어 있으므로 계획 없이 돌아다니다 좋아 보이는 곳에 들어가면 장땡!

이 곳의 장점은 깨끗하고 청결하다는 것이죠.
인테리어도 군더더기 없이 깔끔합니다.

호텔 복도는 평범합니다.
바닥은 카페트로 되어 있습니다.

이제부터 방입니다!

방은 그렇게 크지 않고 생각보다 좁다고 느껴졌습니다.
그러나 시설이 좋고 냄새 안나고 깔끔해서 꽤나 좋다고 생각이 들었네요.

화장실 앞에 세면대가 있고 각종 일회용품과 드라이어가 있습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방은 크지 않습니다.
하지만 중요한 건 얼마나 깨끗하고 청결하느냐죠.

정말 이 부분에 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괜히 평점 4.7점이 아닌 것 같습니다.

테이블에는 콘센트가 USB 충전 포트가 있고 냉장고에는 생수2병이 있습니다.
생수가 모자르면 로비에서 생수를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침대는 푹신하고 촉감도 좋았고 침대 머리 바로 옆에 온도 조절기가 있어서 굳이 일어날 필요가 없었습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입니다.

머리 옆에 온도조절기와 스위치가 달려 있어서 누워서 모든 것이 제어 가능하다는 게 장점!

도미인 서울 강남 호텔에 특징 중에 하나!

바로 제습과+공기청정기가 있다는 점이죠.
그래서 미세먼지에 민감한 여성분들에게는 안심하고 방 안에서 쉴 수 있습니다! ㅎㅎ

풍경은 시티뷰로 밤에 살짝 분위기가 날 정도?
주간 경치는 그닥 특별한 건 없습니다.

정말 만족스러웠던 조식!

조식은 일식풍으로 굉장히 다양하게 음식을 접할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음식들이 다양해서 작은 부페라고 느껴질 정도였네요!

저는 이 조식 때문에 다음에도 또 들렀다는게 함정! ㅋㅋ

음료수와 각종 시리얼들~

싱싱한 야채와 과일 코너~

꼬치구이 코너~

커피 코너~

저는 꼬치와 소세지 고기와 파인애플을 담았습니다.

그리고 죽과 반찬 계란들을 담아 정말 오랜만에 제대로 된 아침을 즐겼지요.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야식+목욕탕(사우나)+조식 이 세가지 조합이 대박입니다.

목욕탕은 제가 보여드리지는 못하지만 평범한 대중 목욕탕보다 더 시설이 좋습니다.
(물론 규모는 작습니다만 일단 물이 깨끗하고 호텔이라 그런지 인테리어가 정말 좋았습니다. 살짝 노천탕 느낌도 났습니다.)

이 후에 저는 한 번더 이 곳에서 1박을 하며 강남에서 놀았는데요.
기회가 되면 다음에도 또! 가 볼 생각입니다.

목욕탕과 조식이 솔직히 대박이었습니다. ㅋㅋ

끝!

반응형

Tag
, , , , , , , , ,
공유하기 링크
0 Comments
댓글쓰기 폼
 

인포센스TV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이장님과 함께하는 소통 공간!

[클릭]하시면 채팅방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