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보는 감각

일본의 혐한 발언에 빡쳐서 카시오 시계를 드릴로 부셔버렸습니다. (일본 불매 Boycott Japan) 본문

정치, 시사 ,이슈

일본의 혐한 발언에 빡쳐서 카시오 시계를 드릴로 부셔버렸습니다. (일본 불매 Boycott Japan)

인포센스_ 2019. 10. 27. 22:06
반응형


아직도 일본은 본인들이 무엇을 잘못했는지 깨닫지 못하고 있습니다.
오히려 본인들의 잘못을 미화하거나 왜곡해 도리어 한국을 비난하기에 이르고 있죠.

더군다나 어떤 미친 놈들은 한국이 먼저 일본을 도발했기 때문에 일본이 한국을 무시하고 무역전쟁을 일으킨 것이라고 떠들어대고 있습니다.

이런 미친 놈들과 더불어 반성 없는 태도에 무역 전쟁까지 일으켜 약소국 취급하는 일본에게 잔뜩 화가 난 저는 가지고 있던 카시오 시계 SGW-400H-1B2를 드릴링 머신으로 부셔버렸습니다.


한국을 개무시하는 일본! 일본 불매! 카시오 시계 SGW-400H-1B2 드릴링 머신으로 부셔버렸습니다 -Break the CASIO! Boycott JAPAN
https://www.youtube.com/watch?v=Y18e6O93jQY


정신 못차리고 이 때다 싶어 나대는 친일파 후예들은 일본과 사이가 틀어지면 경제가 망한다는 일제시대 쪽발이 논리를 펴대고 있는데 얼마나 일본에게 개 무시를 당해야 정신을 차릴런지 모르겠네요.

그러면서 일본 제품과 일본 관광을 장려하는 글을 적거나 퍼나르면서 씨부리고 있는데..

"명예일본인이 되고 싶으나 한국인의 피가 흐르는 니가 바로 친일파!"

반응형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