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보는 감각

부부사이 좋아지는 가전제품 - LG 트롬 건조기 16KG (RH16VH) 리뷰! 본문

세상의 모든 리뷰

부부사이 좋아지는 가전제품 - LG 트롬 건조기 16KG (RH16VH) 리뷰!

인포센스_ 2019. 6. 24. 23:13
반응형

집안 일은 끊임이 없습니다.
퇴근 후에 집에 오면 피곤함에 집안 일 때문에 부부 싸움도 잦아지기 마련이고요.
그 중에서도 빨래는 매일 생기고 조금만 미뤄도 내일 입을 옷이 없고..

집안 일 좀 덜어보자 하고 구입한 건조기.. 집안 일이 확 줄고 세탁기 돌려서 바로 건조기 돌리면 되니까 내일 입을 옷 걱정 줄고 거기다 집안 일이 줄어들다 보니 부부 금슬까지 좋아지더이다...

건조기.. 이 왕 사는 거 제일 큰 16kg 짜리로 구입했습니다.
LG 트롬 건조기 16KG (RH16VH) 이 제품으로 말이죠.

가격은 대략 150만원 이상 주고 산 기억이 납니다.


LG 트롬 건조기 16KG (RH16VH) 리뷰! - 언제까지 불편하게 사실 겁니까?
https://www.youtube.com/watch?v=YmPZwWMDd7I


가격이 부담스럽다고 작은 제품 샀으면 애매한 사이즈 때문에 이불을 못 넣어서 후회할 뻔 했습니다.
색깔도 흰색 보다는 블링 블링한 회색이 때도 덜 타고 고급져 보여서 인테리어 효과도 좋았습니다.

16kg 사이즈라 공간도 굉장히 넉넉해서 빨래 모아두고 한 방에 돌려버리기 제격입니다.
물론 이불이나 겨울 옷들도 OK!

LG 트롬 건조기에는 물탱크가 있기 때문에 공간의 제약없이 어디든지 두어도 괜찮습니다.
저희는 주방 보일러실 세탁기 바로 옆에 두었습니다.
건조기 물탱크 비우기 좋게 싱크대도 있으니까요.

먼지 거름망이 있어 머리카락, 먼지, 보풀을 걸러주니까 옷이 굉장히 보송보송하고 산뜻합니다.
어떤 분들은 날씨 좋은 날에 태양에 말리신다고 하지만 머리카락이나 먼지까지 없애주지는 못하지요.

머리카락, 먼지, 보풀하나 없이 보송보송한 옷감을 보시면 감이 오실 겁니다.

건조기 하나로 집안 일이 확 줄었습니다.
그 전에는 세탁기 돌리고 그걸 탁탁 털어 널고.. 여름철 비라도 온 날에는 수건에서 곰팡이 냄새나고.. 내일 입을 옷이 없어서 어떻게든 말려야 하는데 잘 마르지는 않고..

이런 걸 건조기가 한 번에 잡아주고 꼭 굳이 빨래를 개지 않아도 건조기에 모아두었다가 하나씩 바로바로 꺼내 입으면 되니까..이 얼마나 편리합니까?

큰 돈들어가서 고민을 많이 했지만 안 샀으면 후회했을 뻔 했고, 이제는 건조기 없이는 못살 것 같습니다.
지금이라도 저 같이 건조기 때문에 고민이시라면 이왕 오래 쓰실 거.. 제일 큰 걸로 한 방에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