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보는 감각

김경수 경남도지사는 차기 대권주자가 되어야 하고 또 해야만 한다. 본문

정치, 시사 ,이슈

김경수 경남도지사는 차기 대권주자가 되어야 하고 또 해야만 한다.

인포센스 2018. 6. 21. 23:00
반응형

드루킹 사건으로 알려지며 요번 지방선거에서 역전승을 일궈내 일약 스타덤에 오른 김경수 경남도지사

나는 그가 차기 대권주자가 되어야 한다고 감히 말한다.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그와 관련되거나 침묵하는 사람들에게는 가차없이 공격하는 소위 자칭 문파(사칭이겠지만..)라는 사람들은 이재명의 선거위원장인 전해철과 양기대는 결코 공격하지 않는다.

이재명의 선거위원장을 맡은 친노인사 전해철을 오히려 지지하는 기이한 현상까지 발생하고 있다.

논리적으로 모순된 이상황을 지켜보면서 분명 민주당을 분열시키고 와해시키려는 공작세력이 붙었음을 직감했다.
(손가혁들일까??)

이재명 선거위원장을 맡은 전해철과 양기대를 비난하지 않는 이들 때문에 오히려 역으로 전해철과 양기대는 검증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분열 공작 세력들이 붙었다는 짙은 의심이 들기 때문이다.)

[이전글 보기]
2018/06/13 - [정치, 시사 ,이슈] - 이재명 대신 남경필을 뽑자는 자들은 민주당, 문재인 지지자들이 아니다 - 이재명과 한 팀 전해철, 양기대

그러니까 이재명 경기도지사와는 전혀 연관이 없고 친노, 친문이며 야당의 드루킹 공격을 받고 있는 김경수 경남도지사야 말로 검증된 차기 대권 주자라고 생각하며 차기 대권 주자가 되어야 한다.

그래야 이재명을 비난하면서 이재명의 선거위원장인 전해철, 양기대를 지지하는 모순된 지지자들을 걸러낼 수 있으며 민주당 내부에 존재하는 공작세력들의 분쟁을 종식시킬 수 있다.

김경수 경남 도지사의 과거 행보를 동영상으로 살펴보자.



김경수 경남도지사 출마 선언 스페셜 영상! - 문재인 대통령도 인정한 노무현 대통령의 마지막 비서관
https://www.youtube.com/watch?v=CVk5BQHbTFs



반응형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