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보는 감각

군사전문가 이근대위 근황 - 우크라이나전쟁 의용군으로 참전 본문

유머, 동영상

군사전문가 이근대위 근황 - 우크라이나전쟁 의용군으로 참전

인포센스_ 2022. 3. 9. 00:53
반응형

rokseal KOREA IS ON THE WAY #KENRHEE #이근 #이근대위 #ROKSEAL #락실 #UKRAINE #우크라이나 #VOLUNTEER #의용군

국민 여러분,

당신이 의미 있는 일을 하기 위해 노력할수록 언제나 인생의 패배자들이 당신을 질투하여 당신을 비방하고 밑으로 끌어내리려고 할 것입니다.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전 세계에 도움을 요청했을 때 ROKSEAL은 즉시 의용군 임무를 준비하였습니다. 따라서, 2월 28일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서 그 기사를 게시하고 ‘WE WILL SUPPORT UKRAINE’이라는 힌트를 공지하였습니다. 48시간 이내 계획 수립, 코디네이션, 장비를 준비하여 처음에는 공식적인 절차를 밟아 출국을 하려고 했으나 한국 정부의 강한 반대를 느껴 마찰이 생겼습니다.

결국, 우리는 여행 금지국가를 들어가면 범죄자로 취급받고 1년 징역 또는 1천만원 벌금으로 처벌 받을 수 있다고 협박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처벌받는다고 우리가 보유한 기술, 지식, 전문성을 통해서 우크라이나를 도와주지 않고 이 상황에서 그냥 가만히 있을 수는 없습니다.

무식한 사람들은 보안을 이해 못하겠지만, 이런 상황에서는 비공식적인 절차를 통해 저의 팀이 문제없이 출국하고 우크라이나 잘 도착해야 해서 관계자 몇 명 제외하고 누구에게도 저희의 계획을 공유하지 않았습니다.

얼마 전에 출국 했으니, 이제 이렇게 발표를 합니다.

저의 팀원들은 제가 직접 선발했으며, 제가 살아서 돌아간다면 그때는 제가 다 책임지고 주는 처벌 받겠습니다.

최초의 대한민국 의용군인만큼 우리나라를 대표하여 위상을 높이겠습니다.

그럼 임무 끝나고 한국에서 뵙겠습니다.

우크라이나 도착했습니다.

6.25 전쟁 당시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는 우리가 도와 드리겠습니다. 🔱

6.25 전쟁 당시 세계가 한국을 도왔습니다.

우크라이나 사람도 미군으로 참전했습니다. 이제는 우리가 우크라이나를 돕겠습니다.

아무 죄없는 사람들이 다치고 죽는 것을 보고만 있을 순 없습니다.

우크라이나의 평화를 기도해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