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보는 감각

일베가 응원하고 보수가 지지하는 '멸공' 이마트와 스타벅스, 왜 '멸공'이라는 말을 함부로 쓰면 안될까? 본문

정치, 시사 ,이슈

일베가 응원하고 보수가 지지하는 '멸공' 이마트와 스타벅스, 왜 '멸공'이라는 말을 함부로 쓰면 안될까?

인포센스_ 2022. 1. 15. 10:33
반응형

스타벅스 텀블러를 수 십만원어치 산 것을 인증하면서 가로세로연구소는 일베인증과 동시에 스타벅스를 응원하자는 유튜브 방송을 하였다.

'멸공'이란 말은 공산당을 박멸하자는 의미다.
20세기 냉전 시대도 아니고 뜬금 없이 21세기 멸공?

"왜? 어째서 멸공이란 말을 쓰면 안되는데??"

라고 질문하며 뇌가 텅텅 비는 소리 해대는 종자들이 있어 친히 내 손구락을 혹사시켜 가며 설명을 해주겠다.
(잘 듣고 뇌에 새겨 무식한 새끼들아.)

대한민국 민주주의의 역사는 독립운동가부터 민주주의열사 그리고 그들을 지지하는 시민들 뿐만 아니라 무고한 시민들까지 '멸공'이란 구호아래 빨갱이 소리를 들어가며 죽임을 당해왔다.

독재자 박정희, 전두환 정권 때 독재를 타도하고 민주주의를 외치는 시민들에게 가장 많이 써왔던 것이 '좌파 빨갱이' 였고 그것을 파시즘화하여 본인들의 정치세력을 공고히 해왔던 것이다.

독재에 항거한 5.18문좌운동도 공산주의 빨갱이로 몰아 전두환 군부는 7200명의 시민들을 학살했다


5.18 광주 민주화운동 당시 7200여명 사망

1980년 5월 18일을 전후하여 광주(光州)와 전남(全南) 일원에서 신군부의 집권 음모를 규탄하고 민주주의의 실현을 요구하며 전개한 민중항쟁을 국가 차원에서 기념하는 날. 5·18민주화운동이 발생한 다음 해인 1981년 5월 18일 피해자 집단, 학생, 재야운동 세력이 망월묘역에서 추모행사를 거행한 것이 발단이었다. 국가는 이 추모행사가 재발하지 못하도록 탄압을 가했으나, 5월 계승운동의 일환으로 꾸준하게 실행되어 마침내 1997년 5월 법정기념일로 제정되었다.

[네이버 지식백과] 5·18민주화운동기념일 [五一八民主化運動記念日] (한국세시풍속사전)


그러니까 지금 우리가 누리고 있는 민주주의의가 멸공 빨갱이 소리들어가며 고문당하고 총맞고 최루탄 맞아 죽어간 이들이 이룩한 것이라고 보면 된다.

'멸공, 빨갱이의 반대말은 자유민주주의다.'

그런데 멸공, 빨갱이를 외치는 대가리에 공기만 찬 새끼들은 군사쿠데타를 일으켜 독재정부를 꾸린 박정희, 전두환을 찬양하고 자빠졌다.


독재가 자유민주주의야??
언제부터 독재가 자유민주주의였어?


가로세로연구소가 진행한 박정희 뮤지컬을 관람한 정용진은 인스타그램에 멸공을 외쳤다.

(신세계 부회장 정용진은 뮤지컬 박정희 관람과 인스타그램 멸공으로 일베, 보수 논란이 일어 났지만 개인적으로 정용진부회장은 그런 의미로 적은 것이 아니라 생각한다.  정용진 부회장은 대한민국의 민주주의와 경제 발전을 지지하는 기업가임을 강조하고 싶다.  절대 오해하지 말라고 당부드린다.)


자유민주주의를 수호하자는 일베 보수 새끼들아!
멸공 하자면서?
공산주의 없애자매??

그런데 독재자 박정희, 전두환은 지지하고?

 입으로 북한! 김정은! 독재 타령! 하면서 천안함 피격에 연평도 포격으로 북한에게 두들겨 맞은 미필 대통령 뽑아 제낀 우파새끼들이 할 말은 아니지 ㅋ

 

애초에 민주주의를 파괴시킨 독재자 박정희, 전두환을 지지하는 단체들이 외치는 파시즘이 '멸공'이라고 알아?


북한은 공산주의 공산당이 아닌 노동당의 독재국가이며, 니들이 말하는 공산주의는 중국 공산당의 주석 시진핑에 가까운 개념이다.
무식한 새끼들아 알어?

백날 멸공 멸공 해봤자 그 말이 북한을 지칭하는게 아니라고 이 멍청한 오랑우탄 닮은 무식한 새끼들아!!


자유민주주의란 수 많은 시민들이 공산주의 빨갱이라는 소리 들어가며 총 맞아 죽고 고문당해 죽어가며 지킨 결과이다.
대한민국에서 자유민주주의를 누리면서 '멸공'을 외치는게 얼마나 무식하고 멍청한 일인지 뼈에 새기길 바란다.

꼭 미필자 새끼들이 전쟁하지고 지랄이야..
시발 생긴건 꼭 오랑우탄 처럼 생겨가지고..

그나저나 사이버범죄 1위 일베(일간베스트)는 왜 '멸공'을 옹호하며 스타벅스를 응원하는 것일까?

일베는 애초부터 민주주의를 극혐하는 커뮤니티로써 민주주의 운동을 했던 노무현 대통령과 문재인 대통령을 개그 소재로 쓸 정도로 극렬한 반 민주당 스탠스인지라 민주당과 지지자들을 자극할 소재라면 앞 뒤 가리지 않고 들이대고 보는 종자들이다.

민주당과 민주당지지자들을 자극하며 노는 것이 핵심이기에 이것이 무슨 의미인지 어떤 맥락으로 쓰는지는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는다.

그저 그들에게는 '놀이'라고 보면 되는 것이다.

보통 이들의 지적능력은 평균 수준 미달에 자립할 의지도 능력도 없어 밥만 축내는 퇴물이거나 온갖 사회문제를 야기하는 폐기물이라 집안에서도 손절 당해 유일하게 할 수 있는 것 뿐이라고는 일베에 접속해 자위하는 낙으로 사는, 사회에서 절대로 상종하지 말아야 하는 인간 쓰레기라고 보면 된다.

그나마 강하게 남아있는 거라고는 성욕 뿐인지라 젊은 여성들의 나체를 돌려보며 희희덕 거리는 변태성욕자들이 많아 여성들은 일베만 보면 벌레 취급을 한다.
(궁금하면 일베 사이트에 들어가 보시던가; 아.. 더러워 퉤)

단적인 예로 스타벅스를 이용하는 여성을 보고 된장녀라는 신조어를 만들어내고 유행시킨 것이 일베인데 이제는 스타벅스를 옹호하고 응원하고 자빠졌다.

말이 안되지??
응, 애초에 일베새끼들은 상식이란 개념이 없다고 보면 된다.

언제든 본인들의 주장을 뒤엎고 셀프디스하는 굉장히 멍청한 퇴물새끼들이라고 보면 이해 하기 쉽다.

이 트위터의 내용은 본 블로그의 의견과 다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여튼 이마트와 스타벅스가 일베 논란이 불거지면서 불매운동이 일어나고 있는데.. 이건 근본적인 문제가 아니다.

기존의 고급진 이미지였던 신세계와 스타벅스가 일베가 묻었으니.. 이미지 추락은 당연히 시간 문제고 이걸 어떻게 극복하느냐가 참으로 재밌어질 것 같다.

하필이면 스타벅스 주 이용자는 젊은 여성들이고, 이 여성들은 일베라면 눈이 뒤집히며 질색하는지라.. 스타벅스의 매출 하락은 예견되었다고 봐도 무방하다.

신세계 정용진 부회장이 과연 어떻게 이 문제를 해결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끝.


아. 참고로 나는 신세계와 이마트 주식은 전부 다 매각해 버렸다. ㅋㅋ

반응형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