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보는 감각

20대 대통령선거는 이재명 VS 홍준표 대선 예상 - 그리고 문파 오소리 도깨비 - 이낙연 지지했던 정치 자영업자들의 행보 본문

정치, 시사 ,이슈

20대 대통령선거는 이재명 VS 홍준표 대선 예상 - 그리고 문파 오소리 도깨비 - 이낙연 지지했던 정치 자영업자들의 행보

인포센스_ 2021. 10. 27. 18:17
반응형

문파 오소리에서 이제는 도깨비로 개명한 문재인 대통령 지지자인척 민주당을 흔들어 결국 국힘당에 홍준표에 힘을 실어주는 정치 자영업자들이 있다.

이낙연을 지지하는 척 했지만 이재명과의 경선에서 패배하자 빠르게 이낙연을 손절하고 이재명을 공격해 민주당을 흔들어 이재명의 지지율을 떨어뜨리고 홍준표를 대선 후보로 만들어 종국적으로는 대통령 당선까지 만들려는 자들이다.

자신들은 문재인 대통령을 지지하는 '문파'라고 하지만 저번 민주당 경기도지사 경선에서는 남경필을 지지했으며, 문재인 대통령의 최측근들.. 친노, 친문인 이해찬, 유시민, 김어준, 김용민을 격렬하게 공격했으며 이제는 조국마저 등돌려 공격하고 있다.

현재는 국힘당과 한 목소리로 이재명 대장동 건으로 줄기차게 공격 중이다.
이래도 이들이 민주당 지지자인가?

결국 문파 오소리 도깨비들 자신들은 국힘당임을 온 몸으로 표명하고 있다.
국힘당중에서도 홍준표를 찍겠다며 열심히 목소리를 높이는 중이다.

각종 커뮤니티와 SNS에서 이낙연 지지자인척 했던 인간들이 홍준표에 투표하자고 열심히 영업중이다.
(민주당 지지자들은 절대 속지 말자..)

그렇다면 제 20대 대통령 선거는 어떻게 진행될까?

이재명 VS 홍준표

여기서 승리는 이재명이 될 것이다.

안 그래도 장모와 와이프의 비리논란으로 불리한 윤석열은 갖은 실언과 망언으로 계속해서 할복을 시도하고 있다.

홍준표는 윤석열이 침몰하도록 가만히 있어도 이긴다.
침몰이 늦어지면 가간히 툭툭 건드려주면 더 빨리 침몰할 것이고..

출처 : 전국매일신문 http://www.jeonmae.co.kr/news/articleView.html?idxno=859459

국힘당 대선 경선에서 홍준표가 윤석열을 밟고 올라서는 이유를 알려주겠다.

2021-10-27일자 양자대결 여론 조사에서 유일하게 홍준표만이 이재명을 앞선다는 결과가 나왔다.

안 그래도 어디서 굴러들어와 국힘당에서 돗자리 펴고 앉아있는 윤석열을 좋게 볼리 없는 국힘당 원로들이 이 번 양자대결 여론조사로 인해 홍준표를 적극 지지할 것은 당연지사..

또한 국힘당 지지자들은 문재인 정권에서 일했던 윤석열을 애초에 좋게 보지 않았고 이번 기회에 홍준표로 결집될 가능성이 굉장히 높다.

그래서 이재명 VS 홍준표고..

그렇다면 왜 제 20대 대통령 선거에서 이재명이 승리할까?

홍준표는 이재명에 비해 정책성과도 없고 그렇다고 말빨도 안되고 그나마 백업쳐줄 이명박도 감방에 찌그러져 있다.
홍준표는 그저 반민주당 콘크리트 보수 지지자들에게나 먹힐 양반인 것이다.

결국 대선 토론회에서 탈탈 털려서 어버버 하다가 이재명에게 역전승 당한다.

번외로 이낙연은?

박근혜 이명박 사면이 필요하다는 질문에 이것도 저것도 기권표를 던졌다.

민주당 대선 경선에서 떨어져 끈떨어진 이낙연은 차후 민주당에서 떨거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명박, 박근혜를 사면하겠다고 한 점에서 이미 지지자들로부터 이미 아웃..)

그나마 전해철도 찍혀서 이낙연과 같이 떨거지가 될 것으로 예상..

그리고 이낙연의 삼부토건으로 나락행될 예정..

반응형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