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보는 감각

조국법무부 장관의 무리한 검찰 수사에 성난 시민들의 서초동 중앙지검 집회 규모 본문

정치, 시사 ,이슈

조국법무부 장관의 무리한 검찰 수사에 성난 시민들의 서초동 중앙지검 집회 규모

인포센스_ 2019. 9. 29. 00:49
반응형
전과가 있어도 경제만 살리면 된다고 이명박을 대통령으로 뽑아준 그들..

세월호 참사 때 도무지 한 것이라고는 없는 박근혜정부 때 수사를 이 정도만이라도 했으면 불만이 없겠습니다.

조국 수사에 아들, 딸은 물론 5촌에 8촌 까지 다 뒤집어 깔 듯한 검찰에 분노한 시민들의 집회규모입니다.

유전무죄
무전유죄

무소불위의 권력
검찰 개혁 꼭 필요합니다.

촛불집회와 비교되는 검찰 지지하는 자유연대 보수 집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