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보는 감각

중국 칭다오(청도) 최고의 호텔! - 샹그릴라 호텔 벨리 윙! 후기~ 본문

여행, 맛집

중국 칭다오(청도) 최고의 호텔! - 샹그릴라 호텔 벨리 윙! 후기~

인포센스_ 2019. 9. 23. 00:11
반응형

칭다오엔 양꼬치~!

중국 칭다오는 바다에 인접한 대도시 입니다.
사람들도 많고 건물들도 으리으리 하게 크고 멋지고 화려한 곳이지요.

그 만큼 부유한 중국인들도 많아 외제차 또한 즐비합니다.

그리고 중국 청도에는 수 많은 호텔들과 숙박시설에 있는데요.
저는 그 중 칭다오에서 손꼽히는 샹그릴라 호텔에 머물렀습니다.


중국 칭다오 최고급 호텔 샹그릴라 밸리 윙 후기 - China Qingdao High-end Hotel Shangri-La Valley Wing Review
https://www.youtube.com/watch?v=Lo16ALfR7MU


샹그릴라 호텔 벨리윙

건물 또한 세련되고 멋있습니다.
샹그릴라 호텔은 2개의 건물로 나뉘어져 있으나 로비는 연결되어 있는 형태입니다.

이 사진이 벨리윙으로 최근에 지어진 건물입니다.

건물 전체적으로 황금빛이 나는 인테리어로 치장했으며 한 눈에 봐도 굉장히 고급스러움을 뿜어냅니다.

적당한 크기의 라이브 카페, 여기서 러시아 출신 가수와 피아니스트가 공연을 합니다.

샹그릴라 호텔 벨리 윙의 로비입니다.
처음 들어선 순간 입을 다물지 못할 정도로 호화스럽습니다.

건물 벽체를 대리석으로 치장할 만큼 굉장히 인테리어에 신경쓴 모습입니다.

바닥이 얼마나 깨끗하면 실내모습이 반사되어 비춰지고 있습니다;;

호텔 룸의 복도입니다.
바닥은 발소리가 들리지 않게 카페트로 덮었고 그림으로 벽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굉장히 깨끗하고 황금빛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입니다.

제가 가본 호텔중 가장 넓은 룸입니다.
침대는 킹 사이즈로 최고급 원단과 매트로 부드럽고 푹신합니다.

전망은 시티뷰이나 저 멀리 바다뷰가 보이는 눈이 즐거운 호텔입니다.

전부 고급, 고급, 고급 입니다.
중국 전통 찻잔은 식기를 모르는 사람도 느껴지는 고급스러움이 보입니다.

간단하게 비지니스 업무를 할 수 있게 데스크와 필리도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침대 위에는 멋진 추상화가 길게 걸려 있고 양쪽에는 고급스러운 취침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의 백미는 바로 화장실입니다!

추상적인 느낌의 대리석으로 2개의 세면대와 굉장히 큰 거울에 황금빛 인테리어로 거울 가운데에는 무려 TV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살면서 이렇게 호화스러운 화장실은 처음입니다ㅋㅋ;;

가까이 보시면 아시겠지만 굉장히 깨끗하게 정리 정돈이 잘 되어 있습니다.

고급 호텔이라 하더라도 세면대는 보통 한 개만 있는데 여기는 2개가 나란히 붙어있는 신기한 인테리어 입니다.

고급스러운 느낌의 추상적인 대리석으로 마감처리를 하여 세수할 때마다 색다른 느낌을 받았습니다.

시계 하나도 고급스러운.. 이 호텔은 정녕.. 무엇인가..
호텔 인테리어 업자에게 상을 주고 싶습니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 조~금~ 평범한 느낌의 욕조입니다.

허나 사이즈는 대형이고 옆에 스테리인스 바다가 있어서 일어서기 편하도록 배려에 신경을 썼네요.
좀 평범합니다.

한국으로 돌아오기 마지막 날에 몸을 풀기 위해 사용해 봤네요.
특이할 건 없었습니다.

화장실도 전부 고급스러운 대리석으로 치장해놨습니다.
한국의 호텔과 별반 차이를 못 느끼겠네요.

희한한 건 화장실에 인터폰이 달려있다는 점..
(휴지 없을 때 도움을 청하는 용도인가요?)

샤워 부스 전체가 전부 대리석으로 치장했습니다.
돈으로 떡칠했다는 거죠.

화장실도 샤워실도 엄청 깨끗했습니다.

창 밖으로 보이는 시티뷰와 바다뷰가 적절이 조화가 되어 눈을 정말 즐겁게 해주었습니다.
그냥 스트레스가 풀립니다.

이런 어마 어마한 규모의 건물들과 바다뷰를 한국에서는 볼 수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송도가 비슷할 거라 생각해서 가 보았는데.. 정말 초라하기 그지 없더군요..쩝

이런 호텔에서 이런 전망을 즐기다 보면.. 눈이 한 없이 올라가 국내 여행이 심심해지는 부작용이 옵니다.
정말..끝내주게 좋았습니다 ㅋㅋ

이 것 보세요..
이 얼마나 멋들어진 조명입니까?

괜히 샹그릴라 호텔이 아닌 것 같습니다.

하나 하나가 휘황찬란 합니다.
처음 부터 끝까지 눈이 즐겁습니다.

또 가고 싶네요.. 크

호텔 로비 안에는 적당한 크기의 라이브 카페가 있었고 러시아 가수와 피아니스트가 초청돼 저녁마다 노래를 감미롭게 불러주었습니다.

크~ 살면서 이런 고급스런 인테리어는 정말 처음 봅니다.

차 하나를 시켜도 황금색의 멋들어진 찻잔과 주전자로 우리를 즐겁게 해줍니다.

호텔 레스토랑이고 중국 전통음식을 취급합니다.
들어서자 마자 웃음이 나오더군요..

(이 미친 고급스러움이 뭐지..)

죽었다 깨어나도 한국에서는 이런 고급스러움을 느끼지 못할 것 같네요..

수제 두부

조개 완자 요리

중국식 가지 요리인 것 같습니다.
(제가 먹었어도 기억이 잘 안나네요 ㅋㅋ)

훈제 오리와 채소들

그냥 밥이 아닙니다.
그냥 쌀이 아니라 특이한 종자로 만든 볶음밥입니다.

훈제 오리

숙소에서 바라보는 어마 무시한 야경 눈이~ 정말 즐겁다!

호텔 뒷 편에 자리한 작은 공원
각 잡고 썬 듯한 조경, 관리를 정말 잘 해놨더군요.

총평

하나 하나가 고급스러운 그림처럼 느껴졌고요.
그래서 눈이 황홀했고 천국에 온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정말 넓고 깨끗하다는 점
고품격 인테리어의 끝판왕
여행을 다녀와 숙소에 들어가는 것이 또 다른 여행처럼 느껴질 정도로 질리지 않았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다시 한번 더 가보고 싶은 청도의 샹그릴라 호텔이었습니다.
:-)

반응형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