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보는 감각

청담동 최고급 호텔 1인실 리뷰! - 호텔 엔트라에 가다 본문

여행, 맛집

청담동 최고급 호텔 1인실 리뷰! - 호텔 엔트라에 가다

인포센스_ 2018. 8. 16. 23:38
반응형

청담동 호텔 엔트라는요??

깨끗합니다.
깨끗합니다.
깨끗합니다.

정말 깨끗하고 깔끔합니다.
그러면서도 없는 것이 없고 편리한 것들이 다양합니다.

깨끗하고 청결한 곳을 원하시면 강추합니다!



청담동 최고급 호텔 1인실 리뷰! - 호텔 엔트라에 가다!

호텔 카드키를 고급스런 종이에 싸서 주더군요ㅋㅋ
역시 좋네요.

그리고 건물도 최신식 건물이라 그런지 엘리베이터도 카드가 없으면 움직이지 않습니다.
카드를 띡하고 찍어줘야 움직입니다.

허.. 새로운 경험이네요..

저는 호텔 식당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맛있게 생겼죠??

정말 맛있습니다.

저녁을 맛있게 먹고 저는 예약한 방으로 들어갔습니다.
방 내부는 이렇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목재 소재에 대리석 테이블과 바닥으로 마감한 인테리어입니다.

놀랐던 건 이보다 더 깨끗하고 깔끔할 수가 있나 싶었습니다.
보통 숙박업소에 가면 머리카락 하나 정도는 나오는데..
여기는 결코 머리카락 하나 보이지 않았습니다.

또한 비흡연 구역이라 그런지 냄새도 쾌적했구요.

정말입니다.

그리고 각종 편리한 용품과 도구들이 많았습니다.
실내 공조장치에 깔끔하게 포장된 일회용품과 커피포트 다양한 기능의 전화기 등

혼자서는 정말 과분하게 사용할 수 있는 1인실 이었습니다.
역시 호텔이구나.. 싶었네요.

돈 값을 한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예약했을 때는 주말 기준 10만원 중반 정도의 가격 이었습니다.)

청담동에 헤어샵이나 촬영이 있으신 분들은 여기서 숙박을 해결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