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보는 감각

드루킹과 더불어민주당 김경수의 실제 관계는? 팩트 전해드립니다. 본문

정치, 시사 ,이슈

드루킹과 더불어민주당 김경수의 실제 관계는? 팩트 전해드립니다.

인포센스_ 2018. 4. 22. 22:05
반응형

드루킹과 김경수의 관계를 정리해 드립니다.


(사진 : 더불어민주당 김경수 의원)


지난 대선 당시 드루킹이 김경수의원을 찾아왔고 자발적으로 도왔다.

하지만 문재인 대통령이 당선 된 이후 드루킹이 김경수 의원에게 오사카 총영사나 청와대 행정관 등의 인사 요구를 해왔으나 김경수 의원은 청와대 열린인사추천시스템에 따라 대형로펌, 유명 대학 출신이기에 인재라 생각해 청와대 추천했으나 정무경험과 해외경험이 없어서 드루킹에게 거절 의사를 표시

이에 드루킹이 이에 불만을 품고 평창올림픽 관련 비판 매크로 댓글을 달았고, 이를 민주당이 댓글조작으로 고소하게 된다.

이상한 것은 드루킹은 2010년도에 박근혜 전 대통령 측에도 접근하였으며 선거 때마다 정치 브로커 행위를 해왔다는 의심스러운 행태가 있었다.


민주당 "한국당, '드루킹 사건' 보도 특정 언론과 커넥션 의심"

드루킹이 2010년 당시 유력 대권후보(18대)였던 박근혜 전 대통령 측에도 접근했다는 보도를 인용하며 "선거 때마다 있던 브로커의 일탈 행위를 두고 19대 대선 때만 대단한 일이 벌어졌던 것처럼 떠드는 것은 야당의 '지방선거용 언론플레이'에 불과하다"고 규탄했다.

출처 : http://www.newsis.com/view/?id=NISX20180422_0000288408&cID=10301&pID=10300


결론

드루킹은 본인의 이권을 위해 정치브로커 행태를 해왔으며 지난 대선 김경수 의원에 접근해 자발적으로 도왔다가 본인이 추천한 인사를 청와대가 거절하자 앙심을 품고 댓글 조작 매크로 프로그램을 가동해 문재인 정부를 공격했다고 볼 수 있다.


김경수 경남도지사 출마 선언 스페셜 영상! -
문재인 대통령도 인정한 노무현 대통령의 마지막 비서관 

https://www.youtube.com/watch?v=CVk5BQHbTFs

하지만 자유한국당과 바른미래당은 드루킹과 김경수를 엮어 요번 지방선거에 정략적으로 이용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 상식적으로 생각해봐도 정부를 비판하는 댓글 조작을 한 드루킹을 김경수가 이용했다라고 보는 건 정황상 앞 뒤가 맞지 않는다.

누가 보더라도 억지스런 공격이다.
박근혜 정부의 국정농단 사태, 댓글부대와 비교하기엔 그 주체조차 다르다.
국민들에게 반성의 모습은 커녕 깎아내리기식으로 무리하게 공격하니 문재인 정부의 지지도는 오히려 상승했다.

그것 뿐이겠는가 자유한국당과 바른미래당이 드루킹 건으로 김경수를 물고 늘어짐으로써 오히려 김경수의 인지도를 높이는 결과를 낳았다고 본다.

야권이 공격하면 검증된 인물이라는 말이 심심찮게 들릴 정도다.

이제 노무현 대통령의 마지막 비서관 김경수
야권의 공격 덕분에 김경수를 모르는 국민이 없다.

혹시 모르겠다.
대물이 되어서 차기 대선후보가 될 지도..


반응형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