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보는 감각

소방대원들이 반기지 않는 국민의당 대표 안철수 그리고 지롤치지 말라는 우일식 본문

정치, 시사 ,이슈

소방대원들이 반기지 않는 국민의당 대표 안철수 그리고 지롤치지 말라는 우일식

인포센스_ 2017. 10. 4. 15:43
반응형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는 대전 중부 소방서에 방문에 소방관들을 격려하고 최근 화재 진압 중 순직한 고 이영욱 소방경과 이호현 소방교를 위해 묵념했다.

 하지만 야당 대표라는 미명하에 소방대원들을 줄 세워 악수하고 사진찍는 것 자체가 시간낭비이자 업무 방해다.
더군다나 국민의당은 소방관 증원 반대로 그들의 가슴에 한 차례 대못을 박는 일도 있지 않았던가.


"화재 많이 안 난다"며 소방관 증원 반대한 국민의당

국민의당이 문재인 정부의 '소방관 증원' 정책에 대해 "화재가 빈발하는 것이 아니다"라며 반대했다.

지난 4일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국민의당 간사인 황주홍 의원은 "(공무원 증원은) 단 한 명도 안 되기 때문에 예산을 들어내야 한다"며 "당의 입장을 떠나 국가 백년지대계를 감안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어 황 의원은 "교사 수를 늘리겠다고 하지만 농촌 지역에 가면 학생 수와 교사 수가 거의 같다"며 "소방관의 경우도 화재가 빈발하는 것이 아니므로 동원체계를 정교화·과학화하는 것이 옳다"고 덧붙였다.

출처 : http://www.insight.co.kr/newsRead.php?ArtNo=111753


줄세워 악수하고 사진찍을 시간에 국민의당과 안철수는 소방관 복지 정책에 힘을 보태는 것이 더 낫지 않나?

도대체 알만한 사람이 왜 저런 행동을 하는지 도무지 모르겠다.
소방서에 나타나 소방대원 격려하는 척 사진찍으면 지지율 올라갈 것 같나?

국민을 개 호구로 보고 자빠졌다.

사진만 봐도 알 수 있듯 대원들의 표정은 참으로 암담하다.



안철수를 뒤따라 가는 초록색 아줌마는 아주 신이 나셨다.
^-^

사진 출처 :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70920000235

분위기 파악 못하고 웃으며 악수하고 있는 저 모습이 도무지 이해가 되질 않는다.
진정성이 느껴지지 않는다.

이런 식의 소방서 방문이 오히려 국민의당과 안철수 대표에게 독이 될 거라는 것을 정말 몰라서 그런걸까?

용산소방서에 근무 중인 한 소방관은 안철수의 가식적인 행동을 비토했다.
이 글이 이슈가 되어 인터넷과 sns로 퍼져나가자 국민의당디지털소통위원장 우일식이란 사람은 당사에 신고해 법적 검토를 하겠다며 엄포를 놓았다.

국민의당 타이틀을 걸고 국민과 싸우자는 꼬락서니가 참으로 미련하다.
욕먹을 짓을 사서한다.




그와 동시에 우일식 위원장은 국민의당을 비판하는 국민에게 지롤 발광치지 말라며 호통치는 동시애 지롤은 애칭이라며 비웃기 까지 않다.

이게 국민을 섬기는 당 맞나 싶다.
수준이 참 지롤 맞다.
(지롤은 애칭^^)

소방관의 고생과 애환을 이해했으면 소방관 처우 개선에 힘을 써야지 증원 반대나 하고 있고 자신의 정당이 어떤 정책을 내놨는지 기억못하며 오해라는 태도로 일관하는 국민의당과 안철수대표 그리고 이 논란에 기름을 부은 우일식 위원장

이제 그만 지롤 치지 마세요^^
(지롤은 애칭~^^
♡)


안철수와 관련된 영상

★국민의당 이유미★ 문준용 조작 사건의 전말!

충격적인 사실)안철수와 이명박의 긴밀한 관계를 파헤치다.


성공시대 안철수바이러스연구소 안철수소장https://youtu.be/pul_vboxraU


안철수와 관련된 포스팅

2017/06/20 - [정치, 시사 ,이슈] - 야당은 협치가 아니라 문재인대통령 협박을 하고 있다. (문준용 제보 조작 사건)

2017/08/31 - [정치, 시사 ,이슈] - 남자 박근혜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 당선이 오히려 독!

2017/04/16 - [정치, 시사 ,이슈] - 충격적인 사실)안철수와 이명박의 긴밀한 관계를 파헤치다.

2017/04/01 - [정치, 시사 ,이슈] - 국민의당의 안철수, 정권교체가 아닌 정권연장인 이유

반응형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