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보는 감각

남자 박근혜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 당선이 오히려 독! 본문

정치, 시사 ,이슈

남자 박근혜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 당선이 오히려 독!

인포센스_ 2017. 8. 31. 21:04
반응형

안철수가 다시 돌아왔다!

안철수 최측근 이유미의 문준용 조작 사건으로 모진 비난을 받아야 했던 안철수
뻔뻔하게도 반성은 커녕 국민의 당으로 돌아와 당 대표에 당선이 되었다.

무려 51.09%라는 과반 이상의 득표를 얻어 국민의당을 먹어 버린 것이다...

극중주의라는 말로 안되는 기계적 중립을 표방한 안철수는 국민의당을 어떻게 이끌 것인가..
일단 당 대표 수락연설부터 들어 보자.


51.09% 득표로 안철수 국민의당 당 대표 당선! - 당 대표 수락 연설 
https://www.youtube.com/watch?v=6ZfCCPCTir4

극중주의를 표방한 안철수

극중주의란 자기정체성이 없는 이도 저도 아닌 여당과 야당 사이에서 콩고물이나 줏어먹겠다는 알량하기 그지없는 기회주의적인 중도주의 사상이다.

즉, 더불어민주당는 이길 수 없고 그렇다고 자유한국당에게도 치이니 쨉도 안되는 국민의당 안철수대표는 좌, 우가 아닌 중도를 선택하겠다는 심상일 것인데..

이것은 과거 안철수가 기계적 중립 포지션을 들고 정치에 뛰어들다 실패한 포지션이다.

맨날 어중간하게 이도 저도 아닌 간만 보다 마지막에 가서야 자신에게 유리한 입장을 표출하는데 안타깝지만 과정도 결과도 맹탕에 죽탕이었기 때문이었다.

그럴 수 밖에 없는 이유가 더불어민주당과 자유한국당의 정책을 파악한 후에나 그 중간을 파고들어 포지션을 잡을 수 있기 때문에 처음엔 항상 애매한 대답을 내놓고 뒤늦게 결론을 내리는 태도를 취했다.

그래서 나온 것이 '간철수' 아니었나?

그러니까 더불어민주당도 싫고 그렇다고 자유한국당도 싫은 유권자들을 잡아 보겠다는건데 현실은 진수정찬 다 먹고 남은 잔반을 국민의당 안철수가 먹는 것 밖에 안되는 수준이란 거다.

이미 실패한 정치모형을 또 들고 온다?
풉..

결국 안철수의 국민의당 지지율은 안 봐도 유튜브다.
지극히 저조할 것이다.

더 웃긴건 안철수는 정말.. 답이 없을 정도로 근시안이라는 거다.

국회의원의 대다수를 호남이 뽑아준, 국민의당은 호남을 지지기반으로 삼는 정당이다.
그런데 안철수는 호남이 가장 싫어하는 새누리당의 아류작 바른 정당과 연대할 생각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그런데 짝퉁 보수 바른 정당과 연대 한다고?
호남인 등돌리는 소리 여기까지 들린다!


국민의당ㆍ바른정당 '정치개혁 연대' 가시화

하태경 바른정당 최고위원은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 체제가 확정되고 바른정당 최고위원회가 연대 원칙에 대해 논의했다"며 "합의된 원칙은 바른정당과 국민의당 간의 정치개혁 연대를 추진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 : http://www.jnilbo.com/read.php3?aid=1504105200531177002


현재 지지율이 낮으니까 지지기반 배신하고 바른 정당과 연대해 미래를 도모하겠다고?
안 그래도 낮은 6% 남짓되는 지지율 국민의당 안철수가 다 까먹게 생겼다.

국민의당의 극중주의, 바른정당과의 연대를 보면 국민의당은 미래에 대한 비전이 전혀 없다.
그저 정의당과 밥그릇 놓고 싸워야할 팔자라는 것이다.

이것 뿐이겠는가?
안철수의 동지에서 이제는 갈등관계에 있는 박지원이 남아 있다.

문준용 조작건을 빌미로 안철수의 출마를 적극 만류한 박지원은 결국 안철수가 당 대표에 선출되었으니 그 심정이 오죽하겠는가..

하지만 개인적으로 국민의당의 핵심세력은 박지원, 주승용 등 동교동계라고 보기 때문에 안철수계와 박지원계가 초래할 갈등이 산적해 있다고 생각한다.

뭐.. 이래저래
안철수가 과거 친노들을 향해 했던 혁신전대를 다시 한번 박지원을 향해 외쳐주면 정말 재미난 볼 거리를 선사해주지 않을까 싶다ㅋㅋ

마지막으로 과거 안철수와 이명박의 관계를 투척하고 글을 마치도록 하겠다.


충격적인 사실)안철수와 이명박의 긴밀한 관계를 파헤치다. 
https://www.youtube.com/watch?v=5nRaAKqVZbg

보너스


★국민의당 이유미★ 문준용 조작 사건의 전말!
https://www.youtube.com/watch?v=Zhzm63ajEVg

반응형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