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생활 정보

유튜브 구독자 수 빠르게 늘리는 방법을 공개합니다!

인포센스_ 2023. 9. 3. 00:47
반응형


유튜브 구독자를 늘리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영상에 워터마크나 아웃트로를 추가하여 구독을 유도하세요. 워터마크는 영상에 항상 표시되는 구독하기 버튼이고, 아웃트로는 영상이 끝난 후 다른 영상이나 구독하기 버튼을 보여주는 화면입니다. 이렇게 하면 시청자들이 쉽게 구독할 수 있습니다.

- 채널 URL에 SML 매직 문자열 "?sub_confirmation=1"을 추가하세요. 이렇게 하면 채널 링크를 클릭하는 사람들에게 구독하기 창이 바로 뜨게 됩니다. 예를 들어, https://www.youtube.com/c/인포센스TV?sub_confirmation=1

인포센스TV

세상을 보는 감각 세상의 유익하고 다양한 소식통! 【멤버십 후원하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J1LjC0GzoFy0BMWNif-tHQ/join 【인포센스TV 유튜브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J1LjC0GzoFy0BMWNif-tHQ 【

www.youtube.com

와 같이 링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 동영상 제작 계획과 스크립트를 만드세요. 동영상 제작 전에 채널의 컨셉과 주제를 정하고, 스크립트를 작성하여 영상의 흐름과 내용을 명확히 하세요. 스크립트에는 본인이 전달하고 싶은 내용, 행동, 강조점, 클릭 유도 문안 등을 포함시키세요.

- 매력적이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제작하세요. 콘텐츠가 매력적이고 유익하고 흥미롭다면 자연히 구독자가 늘어나게 됩니다. 채널의 주제에 맞는 시청자들을 이해하고 그들에게 가치가 있는 정보를 전달하고 재미를 유발하는 동영상을 만드세요.

- 동영상 업로드 빈도를 높이세요. 구독자들은 채널에서 보고 싶은 영상이 있거나 앞으로 기대되는 영상이 있을 것이라는 기대 때문에 구독합니다. 그러므로 꾸준한 콘텐츠 업로드가 필요하고 그로 인해 구독자들과 장기적인 신뢰가 구축됩니다. 일주일에 하나 또는 최소 한 달에 2개 이상의 영상을 게시할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이 외에도 플레이리스트 사용, 10분 이상의 긴 영상 만들기, 영상 설명 작성, 채널 주소 바꾸기, 다양한 플랫폼 활용, 영상 마지막 부분 강조, 첫 15초에 사로잡기 등의 방법이 있습니다.

유튜브 구독자를 늘리는 방법은 다양하지만, 결국엔 좋은 콘텐츠와 꾸준한 업로드가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여러분의 채널이 성공적으로 성장하기를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