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생활 정보

배선차단기 누전차단기 차이와 기능|다양한 종류 규격 스펙 정리 220v 380v 110v LS누전차단기

인포센스_ 2023. 8. 28. 18:34
반응형

누전차단기 (ELCB)
Earth Leakage Circuit Breaker

개폐기구, 트립장치, 누설전류 검출 장치 등을 절연물 용기내에 일체로 조립한 것으로, 통전상태의 전로를 수동 또는 전기 조작에 의해 개폐할 수 있으며,과부하 및 단락, 누설전류 등의 이상 상태 시 자동적으로 전류를 차단하는 기구를 말합니다.
여기서 배선차단기의 차이점은 누전을 감지하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배선차단기는 누전이 되어 화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누전차단기를 사용해야 하는 점이 바로 이것입니다.
개인적으로 LS 누전차단기가 신뢰성과 내구성이 좋았으므로 여러분께는 LS제품을 권해드립니다.


분전반용 ELCB

분전반용 누전차단기
분전반용 누전 차단기는 전등, 전열, 동력 부하 등 각종 부하에 맞게 안정적인 전력을 공급하는 제품입니다.
누전, 과부하, 단락 보호 겸용의 차단기로 우수한 성능을 보유하였습니다.

 
 

 

Metasol ELCB

Metasol 누전차단기
Metasol ELCB는 디자인을 차별화 하였으며 Metasol MCCB와 외형 치수를 동일화 하였습니다.
또한, 차단용량을 향상하여 안전성을 증대시키고 정격 감도전류와 동작시간 가조정을 통한 누전 보호협조 등 다양한 용도의 설치 및 사용에 적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DC 전력기기

LS ELECTRIC은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DC 기기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써, DC ACB, DC MCCB, DC MC, DC MCB, DC SPD, DC Relay 등 다양한 DC 기기 라인업을 갖추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