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보는 감각

300만원대 명품백 루이비통 튈르리(louis vuitton tuileries) M43439 여성용 핸드백 개봉기와 리뷰! 본문

세상의 모든 리뷰

300만원대 명품백 루이비통 튈르리(louis vuitton tuileries) M43439 여성용 핸드백 개봉기와 리뷰!

인포센스_ 2018. 10. 23. 21:29
반응형

명품백이 왔습니다.
루이비통 튈르리 M43439라는 여성 핸드백입니다.

대략 300만원 전후로 가격이 형성되어 있는 신상품입니다.
이 루이비통 튈르리 
M43439 제품은 젊은 여성보다는 중년층 여성분들에게 어울릴 법한 제품입니다.



루이비통 튈르리(louis vuitton tuileries) M43439 여성용 핸드백 Unboxing&Review
https://www.youtube.com/watch?v=wFtyTbLKIrY

루이비통 매장에서 루이비통을 구입하게 되면 거대한 황색 쇼핑백에 제품을 포장해 담아줍니다.
다른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에 이만한 것이 없죠.


감이 안 온신다구요?ㅎㅎ

제품보다 3배이상의 쇼핑백입니다.
어떻게 보면 과대포장? 이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만.. 루이비통의 광고 전략임에는 분명합니다.

루비이통은 두꺼운 종이 하드케이스에 담아 포장되며 두꺼운 아이보리 천 안에 제품이 담겨 있습니다.

루이비통 튈르리 M43439 제품은 천연 소가죽 제품으로 프랑스에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마감이 결코 허술하지 않으며 완벽에 가까운 마감을 보여줍니다.



내부는 스웨이드 재질이고 깔끔하며 적재공간을 극대화 시킨 디자인입니다.
재질이 부드럽고 피부를 자극시키지 않아 계속 만져보게 되는 그런 내부입니다.

제품을 살펴볼 수록 완벽한 마감에 놀라움을 금치 못하겠습니다.
(솔직히 남성지갑 같은 경우에는 제 아무리 명품이라도 이런 퀄리티의 마감을 보여주지는 못합니다.
아무래도 남자는.. 돈이 안되기 때문일까요...)

바닥에는 징이 박혀있어 핸드백을 바닥에 놓을 경우 제품이 손상되는 것을 방지해 줍니다.

지퍼 양 옆의 가죽을 들추면 숨겨진 포켓이 드러납니다.
좁아보이긴 하지만 안은 생각보다 깊으며 중요한 작지만 중요한 물건을 보관하는데 용이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아무래도 눈에 잘 띄지 않기 때문이겠죠.

총평

이 제품은 누가 보더라도 젊은 여성분들의 취향이 아님을 알 수가 있습니다.
중년층을 대상으로 한 제품으로 보이며 중년의 매력을 한 것 끌어올릴 수 있는 제품입니다.

가격은 300만원 전후로 형성되어 있고 루이비통 최고가 제품보다는 낮은 가격대로 대중성을 겨냥한 제품으로 보입니다.

이로써 루이비통 튈르리(louis vuitton tuileries) M43439 여성용 핸드백의 개봉기&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