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보는 감각

윤석열 탄핵은 민주당도 국힘당도 아닌 검찰이 움직여야만 가능하다 본문

정치, 시사 ,이슈

윤석열 탄핵은 민주당도 국힘당도 아닌 검찰이 움직여야만 가능하다

인포센스_ 2023. 9. 10. 11:30
반응형

https://youtu.be/v6v3FPmmXG0?si=9oNb_kC5mOd-BDCB


윤석열 탄핵은 검찰이 움직여야 가능합니다.

저번 박근혜 탄핵 때도 박영수 특검에 윤석열과 한동훈은 검찰신분으로 수사활동을 하였습니다.

만약 검찰이 박근혜를 날려버릴 것에 반대했다면 탄핵은 불가능했을 겁니다.

변희재 미디어대표의 태블릿조작근거를 보면 있는 것도 없애고 없는 것도 만들어버리는 검찰의 행태에 모든 일은 검찰의 의지였습니다.

청와대 위에 검찰이 있습니다.
지금은 청와대가 곧 검찰입니다.

검찰출신 윤대통령의 권력은 그 어느 정권보다 막강한 때 입니다.

여야당이 합심한다 한 들 검찰의 의지가 없다면 그 어느 누구도 윤석열 정권을 막지 못할 것입니다.

윤대통령의 숱한 헛발질과 똥볼들이 만들어낸 자책골들과 이재명의 단식으로 당내결집과 국민들의 탄핵여론이 윤석열을 끌어내릴 것이라는 건 굉장히 잘못된 생각입니다.

총선 때 민주당이 대승을 거두면 탄핵에 불을 지필 거라는 어리석은 생각을 거두십시오.

민주당이 이겨도 대통령이 바뀌어도 검찰은 안 바뀝니다.

이명박, 박근혜 때도 숱하게 탄핵을 부르짖었지만 그 때마다 실패하였고 간신히 박근혜 임기 1년을 앞두고 딱 한 번 이루어졌을 뿐입니다.

그것조차 검찰의 주도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검찰출신 윤석열대통령을 끌어내리기 위한 필수 조건은 '검찰의 결단'이고 그 '결단'을 이끌어내기 위해서는 검찰을 얼마나 압박하느냐에 있습니다.

민주당이 총선에 이겼다?
어짜피 똥볼차는 대통령, 다음 대선에는 민주당이 집권할 게 뻔한데 뭣하러 윤석열 탄핵에 위험을 무릅쓰겠습니까?

현재 민주당이 탄핵에 소극적인 것도 어짜피 이번 총선, 다음 대선에는 민주당이 이길거라는 아주 안일한 구태정치를 실현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나마도 이재명 대표의 단식과 정권에 대한 규탄 의지가 있었기에 민주당이 미약하게나마 이 정도로 싸우는 것입니다.

애초에 민주당이 이재명 중심으로 뭉쳤다면 단식할 필요도 없고 진작에 특검 뿐만 아니라 탄핵이 울려퍼졌을 것입니다.

요번 탄핵 쉽지 않습니다.
쉽게 생각하지 마십시오.

좌우 뿐만 아니라 중도까지 모두 나서고 검찰조직이 무너지기 시작할 때 탄핵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