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보는 감각

이명박, 박근혜 뽑은 사람들이 지지하는 안철수, 보수정당 국민의당 본문

정치, 시사 ,이슈

이명박, 박근혜 뽑은 사람들이 지지하는 안철수, 보수정당 국민의당

인포센스_ 2017. 4. 10. 07:40
반응형

일베, 박사모에서 안철수를 조건부 지지한다는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게다가 이명박, 박근혜를 찍은 고령층 지지자들이 고스란히 안철수를 지지하고 있다.

그럼에도 정권교체를 운운하는 안철수, 참으로 염치없고 터무니 없다.

보수의 주요 지지자인 50대 60대 이상의 유권자들이 안철수를 지지하고 있다.
그들은 과연 정권교체를 원할까?

아니다.
안철수 말대로

"문재인을 막기 위해 안철수를 뽑는 것이다."
그러니 결코 정권교체가 아니다.



오히려 정권연장이다.

과거엔 진보라는 사람들이 [5당 정책토론]에서 제대로된 보수라며 국민의당을 소개하기 까지 한다.
(출처 : 
10일 KBS 주관으로 열린 19대 대선 공직선거 정책토론회)

청년층에서 정치에 관심이 적거나 어정쩡하게 아는 사람들이 안철수를 지지하는 현상도 있다.
제대로 짚고 넘어갔으면 한다.

안철수를 대통령으로 만들기 위한 조직적인 여론 조작행위까지 수면 위로 부상하고 있다.

국정원의 여론조작과 아주 흡사하다.
이런식의 여론 조작은 기필코 부패한 정부를 만들어냈다.

...

그런데 안철수는 정권교체한다면서 자꾸만 박근혜를 이어가는 행보를 보이고 있다는 것이다.

부패한 세력들이 박근혜를 대통령으로 만들었고 그 박근혜는 최순실과 여러 재벌들로 하여금 나라를 엉망으로 만들었다.

국민의 혈세인 세금을 흥청망청 탕진해 국고가 매번 텅텅 비어 계속해서 추경을 하고 각종 간접세를 꾸준히 인상해 서민들의 생활을 더욱 힘겹게 만들었다.

그런 부패한 정치인과 정치세력을 이번 기회에 정리하지 못하면 앞으로 막을 기회는 영영 사라질 수도 있다.


안철수, 박근혜-재벌 숙원사업 해결사 자임하나?
"규제프리존법, 난 찬성…민주당이 막아"

논란거리는 그 다음이었다. 안 후보는 "(더불어민주당이) 규제프리존법을 막고 있는 이유가 있을 것이다. 특별한 이유가 없다면 저는 통과시키는 것이 옳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규제프리존법은 이른바 '노동 개혁법'과 함께 박근혜 전 대통령과 대기업들의 숙원 사업이었다. 대기업들은 미르재단과 K스포츠재단에 입금하면서 박근혜 정부에 '규제프리존법' 통과를 요구한 바 있다. (☞관련 기사 : [발굴] 재벌이 입금하자, 박근혜-최순실이 움직였다)

규제프리존법은 지역 경제 발전을 도모한다는 명목으로 수도권을 제외한 전국 14개 지자체를 대상으로 78개 규제를 완화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 법에 따라 특정 산업이 '지역 전략 산업'으로 선정되면 해당 분야에 진출한 기업은 각종 규제 면제와 세제 혜택을 받는다. 

출처 :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sid1=100&oid=002&aid=0002029096


부패한 정치를 청산하고 정권교체 이루겠다는 사람이 보수세력을 끌어들이고 박근혜의 정책을 이어간다?

이게 뭔 개소리야?

또한 안철수는 단지 표를 얻기 위한 진정성 없는 홍보성 방문으로 세월호 유가족들한테 외면을 받았다.
평소 때 세월호 유가족을 돕고 함께한 문재인가는 전혀 딴판이다.

이런 식의 홍보성 행보는 정치를 잘모르는 사람들에겐 먹힐 지 몰라도 당사자는 모를 수가 없다.
그러니 현장에서는 결코 환영받지 못한다.

그러니까 제대로된 정치인에게 투표하려면 제대로 정치를 알아야 한다.

이런 인물이 대통령이 된다?
앞날이 두렵다. 

...

안철수의 주요 지지층은 과거 이명박, 박근혜를 지지했던 사람들과 더불어 정치를 모르거나 어설프게 아는 사람이 안철수의 인지도나 이미지에 끌려 지지하는 정도다.

제대로 정치를 심도있게 지켜본 사람들은 안철수의 이중성에 치를 떤다.

민주당에서 권력을 잡지 못해 문재인만 아니면 된다는 식의 땡깡을 피우고 나와 차린 국민의당은 새누리당의 부정부패를 고발하고 개선하려는 더불어 민주당보고 정치싸움하는 구태정당으로 몰고 갔다.

그러면서 대안은 국민의당이라고 선동했다.

정작 박근혜 최순실 국정농단이 드러나고 탄핵이 되자 얼굴에 철판깔고 이제와 부패를 위해 노력했다?

[이전글 2017/04/01 - [정치, 시사 ] - 국민의당의 안철수, 정권교체가 아닌 정권연장인 이유]


친노패권, 친문패권이라 몇 년째 비난하는 세력들이 이제와서 네거티브 하지말라?
욕이 절로 나온다.

안철수를 지지하는 사람들은 정말 뭣이 중헌지 다시금 생각해 보아야 한다.
본인이 알고 있는 것들이 사실은 왜곡되고 조작된 이미지라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적폐청산, 정권교체 하겠다는 문재인이 그렇게 무섭나?

쓰레기들아

반응형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