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보는 감각

최저가 타이어 넥센 엔프리즈(N Priz)AH5 15인치 타이어 교체기 - 올뉴프라이드 디젤 본문

자동차

최저가 타이어 넥센 엔프리즈(N Priz)AH5 15인치 타이어 교체기 - 올뉴프라이드 디젤

인포센스_ 2018. 7. 17. 14:03
반응형

저의 애마 올뉴프라이드의 타이어가 닳을 데로 닳아서 슬립이 나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타이어 바꾸는 돈이 너무 아깝더군요..

그래서 최저가 타이어를 골라봤습니다.

넥센 엔프리즈 AH5는 승차감 세팅의 4계절 타이어입니다.
또한 저렴한 가성비를 찾는 고객들을 위한 타이어로서 어지간하면 사이즈가 크더라도 8만원을 넘지 않습니다.

인터넷에서 타이어를 구입한 후 장착나라, 공임나라 등 근처 타이어 전문점에 가서 공임비만 주고 교체해 주시면 됩니다.



위와 같이 자루에 타이어 두 짝씩 담아서 배송됩니다.
차에 실어서 타이어 전문점에서 공임비만 주고 교체해주시면 정말 저렴하게 타이어를 교체하실 수 있습니다.
(덤탱이도 방지할 수 있고요)


광폭 15인치 최저가 타이어 엔프리즈 AH5 교체기 + 올뉴프라이드 디젤 타이어 성능 리뷰와 주행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vtoLN5e4j1E

넥센 엔프리즈 AH5 타이어는 확실히 저같이 저렴한 제품을 원하는 고객한테는 최적의 제품인 것은 확실합니다.
그러면서도 순정타이어 보다는 성능이 좋기 때문에 후회는 들지 않습니다.

승차감과 정숙성, 소음이 순정보다 줄어들었고 제동력도 좋아졌습니다.

다만 새 타이어의 경우 너무나 미끌거렸기에 어느 정도 주행하며 코팅을 벗겨주어야 했으며 40psi의 공기압을 넣어주어야 제 성능을 발휘하는 것 같았습니다.

이제는 타이어 교체시기가 다가왔을 때, 동네 타이어 가게에 가서 싸구려 타이어로 가격 덤탱이를 맞지 않으셔도 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링크
Comments